본문 바로가기
ENGLISH/ENGLISH MUSIC

Kinky Love - Club 8 가사/해석

by getupnact 2019. 5. 21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I'm touching your thigh

나는 너의 허벅지를 만지고 있어

From behind

너의 뒤에서

I've tasted it before

나는 전에 그랬던 적이 있어

I know your kind

나는 너의 취향을 알아

Now i need something else for my heart

이제 나는 나를 위한 새로운 무언가가 필요해

I hope that you don't mind my kinky love

나는 네가 나의 사랑에 신경 쓰지 않았으면 좋겠어

I don't know what i need

나는 내가 무엇을 필요로하는지 몰라

But i need a change

하지만 변화가 필요해

I want it strange

나는 이상하기를 원해

 

And my summer feelings

그리고 내 여름의 감정들이

Turned me on

나를 위로했어

And i'll go where i've never been

그리고 나는 내가 가본적이 없는 곳으로 갈 거야

And all my longings lie open before you

그리고 나의 모든 갈망들이 너의 앞에 펼쳐져있어

 

My eyes in the sky

하늘에 나의 눈

Tell them we lie

우리가 거짓말한다고 말해

The sound of my voice

내 목소리의 소리

Close to your neck

너의 목에 가까운

Now i need something else in this scene

이제 나는 이 시점에서 다른 무언가가 필요해

Follow my desire inside a dream

꿈속의 내 갈망을 따라

I don't know what i want but i want it strange

나는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모르지만 나는 이상하기를 원해

Can we change?

우리가 바꿀 수 있을까?

 

And my summer feelings

그리고 내 여름의 감정들

Turned me on

나를 위로했어

And i'll go where i've never been

그리고 나는 내가 가본 적 없는 곳으로 갈 거야

And all my longings lie open before you

그리고 나의 모든 갈망들이 너의 앞에 펼쳐있어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https://youtu.be/2zYS5V0KUR4

 

댓글